게임 3D 캐릭터 모델링의 기본 원리와 실무 기술을 교육합니다. 참가자들은 주요 3D 모델링 도구 및 소프트웨어를 학습하고, 모델링, 텍스처, 셰이딩, 그림자, 조명, 노말, 엔진 등의 핵심 개념을 익힙니다. 캐쥬얼 혹은 실사 프로젝트 실습을 통해 실전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업계 전문 강사들의 지도와 실습을 통해 참가자들은 게임 개발 분야에서의 역량 향상과 수준 높은 포트폴리오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수업은 게임 3D 캐릭터 모델링에 관심 있는 학습자들에게 적합한 실전 지식을 제공합니다.
캐쥬얼캐릭터(스타일라이즈)부터 리얼한 노멀 캐릭터까지. 완성도 높은 포트폴리오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입문과정에서 부터 이직 과정까지 다양한 수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강생에 레벨에 맞춰 1:1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 3D 배경 모델링의 기본 원리와 실무 기술을 교육합니다. 참가자들은 주요 3D 모델링 도구 및 소프트웨어를 학습하고, 모델링, 텍스처, 셰이딩, 그림자, 조명, 엔진 등의 핵심 개념을 익힙니다. 프로젝트 실습을 통해 실전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업계 전문 강사들의 지도와 실습을 통해 참가자들은 게임 개발 분야에서의 역량 향상과 수준높은 포트폴리오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수업은 게임 3D 배경 모델링에 관심 있는 학습자들에게 적합한 실전 지식을 제공합니다.
캐쥬얼캐릭터(스타일라이즈)부터 리얼한 노멀 캐릭터까지. 완성도 높은 포트폴리오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클래스1 과정에서부터 취업반인 클래스4 과정까지 단계적으로 수강을 하게 되며, 학생의 수준에 따라 클래스를 선택하여 수강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게임속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와 사물들의 움직임과 이펙트효과를 디자인하고 공부하는 과정입니다. 자료수집과 액팅,크로키등을 통해 캐릭터의 컨셉과 물,불,연기,구름효과,여러가지 시뮬레이션 등을 먼저 기획하고 최종적으로 3DMAX로 표현해보는과정을 가지고 수업을 하고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클래스1 과정에서부터 취업반인 클래스4 과정까지 단계적으로 수강을 하게 되며, 학생의 수준에 따라 클래스를 선택하여 수강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